" “신규 고객확보에 앞서 더 중요한 것이 기존에 우리회사를 믿고 거래하는 고객들입니다.”
83년 입사해 영업파트에서만 15년을 근무해온 노창인(46)(주)두산 생물자원BU 마케팅팀장은 “불만이나 문제점이 있으면 가차없이 시정을 요구하는 기존 고객들의 의견을 경청하고 해결하는 것이 신규고객들을 확보하기 위해 뛰는 것보다 몇백배 더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또한 “사료회사들은 축주들과 신뢰를 쌓는 것도 중요하지만 이에 앞서 기본이 되야 할 것은 각 농장에서 직접 사료를 먹는 가축의 상태”라고 피력했다.
노팀장은 “가축의 상태를 늘 축주와 함께 살펴 가축이 원하는 사료를 공급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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