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를 위한 전시회 SIAL...내년부터 영어팜플렛 지참 적극 권유할 것

 

  “코멕스포지움은 SIAL China를 중국만이 아닌 아시아를 위한 전시회로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에 이번 SIAL China는 55%의 중국 현지기업과 45%의 해외기업이 참가한 가운데 이뤄져 다채로움을 더했습니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즐거움, 건강, 실용성 및 편리성을 키워드로 한 전세계의 우수한 제품이 주로 전시됐습니다. 음식을 먹는 즐거움은 식품산업 발전을 이끌고 있는 주요 드라이버 이며, 아시아 내에서는 인구 고령화로 인한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실용성과 편리성을 추구하는 주부들이 많아짐에 따라 이를 SIAL China의 주요 식품트렌드로 선정했습니다.
  특히 ‘SIAL China 혁신상’을 통해 전세계 식품산업 동향을 교류하고 상호간의 벤치마킹을 통해 식품산업이 한 단계 발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이번 SIAL China 혁신상은 전세계에서 사상 최대인 365개 업체가 참여해며 더욱 권위있는 시상식으로 한 단계 발전을 이뤘습니다.
  한편 이번 박람회에서는 많은 전시업체들이 부스에 중국어 팜플렛 만을 배치하고 있어 다른 언어권의 바이어들이 원만하게 제품을 파악키 어려웠던 것으로 보여 다소 아쉬웠습니다. 이에 내년부터는 전시업체들에게 영어 팜플렛 등을 지참할 것을 적극 권유해 중국 외의 다른 아시아 국가의 방문객들도 보다 편리하게 박람회를 참관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