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농업회사법인 휴먼웰은 렛츠팝등의 누룽지류 제품을 라이스쇼 온라인 전시관(riceshow.krfa.or.kr)’을 통해 적극 소개한다.

휴먼웰은 현미와 백미를 혼합해 숙성 후 튀기지 않고 팽화시켜 만든 누룽지류 제품 렛츠팜등을 공급하고 있다. 이는 별도의 첨가물이 섞이지 않아 남녀노소 안전하게 먹을 수 있도록 제작됐다. 또한 렛츠팜에는 조청소스가 들어 있어 담백한 맛과 단맛을 모두 즐기고 싶은 소비자들의 입맛을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휴먼웰 관계자는 이번 라이스쇼 온라인 전시관을 통해 한국 전통의 누룽지와 다양한 쌀 가공식품을 많은 바이어와 소비자들에게 소개하고 싶다면서 앞으로도 누룽지 제품은 물론 김과 김스낵 제품, 쌀가공식품 등을 다양하게 개발해 소비자 층 확대와 해외 바이어 유치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러한 휴먼웰의 신규, 주력제품은 쌀가공식품산업대전(RICE SHOW 2020)’의 일환으로 운영되는 라이스쇼 온라인 전시관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해당 홈페이지를 통해 업체와의 온라인 상담도 가능하다.

한편 2020 쌀가공식품산업대전은 코로나19로 인해 오프라인 행사를 취소하고 온라인 전시관 운영 등을 통한 비대면 행사로만 진행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