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진미식품은 국내산 쌀로 만든 춘장·된장 등의 장류 제품을 라이스쇼 온라인 전시관(riceshow.krfa.or.kr)’을 통해 적극 선보인다.

진미식품은 1948년 창업 이래 고품질의 장류 제품을 제조, 공급해온 기업이다. 이러한 진미식품은 최근 국내산 쌀로 만든 춘장과 된장 제품인 진미 우리쌀 춘장’, ‘진미 우리쌀 된장등을 개발했다.

진미 우리쌀 춘장은 기존 춘장시장에서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었던 진미춘장을 개선한 제품으로 국산콩과 국산 쌀, 국산 천일염 등의 원료를 발효시켜 만든 제품이다. 이는 카라멜 색소 등의 첨가물을 첨가하지 않으면서도 춘장 고유의 맛과 향을 나타낸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진미 우리쌀 된장은 국산 쌀과, 국산 콩을 각각 다른 조건에서 발효시킨 후 두 장을 혼합해 만든 제품으로, 우리 전통 된장 특유의 강한 향을 줄이고 일반 가정용 된장의 깊지 않은 맛은 보완해 더욱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 입맛을 만족시키고 있다.

이러한 진미식품의 신규·주력제품은 쌀가공식품산업대전(RICE SHOW 2020)’의 일환으로 운영되는 라이스쇼 온라인 전시관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해당 홈페이지를 통해 업체와의 온라인 상담도 가능하다.

한편 2020 쌀가공식품산업대전은 코로나19로 인해 오프라인 행사를 취소하고 온라인 전시관 운영 등을 통한 비대면 행사로만 진행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