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곡물과 건조 과일, 견과류를 혼합해 만든 시리얼로 전 세계인들에게 아침 대용식으로 사랑받는 그래놀라. (주)리빙라이프는 고유의 기술로 제조·포장 방식을 달리한 그래놀라를 선봬 소비자들의 호응을 이끌고 있다.

리핑라이프는 시리얼 전문 제조기업으로서 시리얼과 그래놀라, 크런치 제품 등을 제조한다. 주력 제품으로는 ‘리얼 밸런스 그래놀라’, ‘올리내리 그래놀라’ 제품 등이 있다.

▲ (주)리빙라이프의 주력 제품인 리얼밸런스 그래놀라. 

리얼밸런스 그래놀라는 통곡물과 건조 과일, 견과류 등을 기름에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워 만든다. 때문에 타 제품에 비해 식이섬유 함유량은 높은 반면 글루텐(Gluten) 함유량은 낮다. 국산 곡물만을 재료로 사용하며 칼로리(119kcal)가 밥 한공기의 반도 되지 않아 여성 소비자에게 인기가 많다.

▲ 식이섬유 함유량은 높이고 글루텐 함유량은 낮춘 '올리내리 그래놀라' 제품.

올리내리 그래놀라도 오븐에 구워 만든 제품이다. 최근에는 김과 카카오닙스를 첨가한 제품을 새로 개발했다. ‘올리내리 올벼찹쌀크런치 고소한김’은 짭짤한 김의 바다향이 그래놀라의 고소함과 어우러져 먹을수록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다. ‘올리내리 카카오닙스’ 제품은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카카오닙스를 첨가해 달콤 쌉싸름한 맛과 영양이 우수하다.

특히 올리내리 그래놀라는 소용량, 이지컷(Easy Cut) 방식으로 포장돼 있어 언제 어디서든 우유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 김영환 (주)리빙라이프 대표.

김영환 리빙라이프 대표는 “그간 소비자에게 꼭 필요한 ‘일용할 양식’을 만든다는 마음으로 제품을 생산했다”며 “앞으로는 리빙라이프의 이름을 보다 널리 알리기 위해 대기업OEM(주문자상표부착생산) 제품 생산보다 자사 브랜드 제품 개발에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리빙라이프는 오는 5월 1일부터 4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8 쌀가공 식품산업대전(RICE SHOW 2018)’에 참가해 올리내리 카카오닙스 등 자사의 주력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