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맛찬들백미식품의 종합 제품

정직과 성실, 신뢰를 바탕으로 건강한 음식을 만든다는 양동규 (주)맛찬들백미식품 대표. 양 대표가 38년간 한결같은 마음으로 만들어 온 제품을 살펴본다.

먼저 밀과 쌀을 이용해 만든 떡볶이용 떡 제품이 있다. 떡 제품은 대부분 당일 생산·출고돼 신선하다. 또한 두께와 건조 방식, 크기 등을 달리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면제품은 녹차냉면·함흥냉면·도토리냉면·막국수용 면 등이 있으며 각 제품마다 원재료와 제조 방법이 달라 다양한 맛과 식감을 즐길 수 있다.

쌀과 면제품에 섞을 비빔장과 육수 제품도 있다. 대표제품으로 ‘양선생 냉면 비빔장’, ‘골드 냉면 육수’, ‘그린 육수’ 등이 있다.

이러한 제품들은 전부 HACCP(식품안전관리인증)을 받은 위생적인 공정을 통해 만들어진다. 아울러 양 대표는 안전한 쌀 가공식품 제조를 통해 올바른 식문화 정착과 쌀 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 국무총리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이는 양 대표가 만든 제품이 더욱 신뢰가 가는 이유 중 하나다.

양 대표는 “38년간 축적해온 노하우를 통해 누구나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쌀떡볶이를 만들어왔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사랑받는 쌀 가공식품 선도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맛찬들백미식품은 오는 5월 1일부터 4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8 쌀가공 식품산업대전(RICE SHOW 2018)’에 참가해 주력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